제주 지역화폐 탐나전(탐나는전) 신청 방법

여행과 음식|2021. 4. 2. 22:02

제주도 여행 계획이 있으신가요? 제주도로 가기 전 일주일 정도 남으셨나요? 그렇다면 제주 지역화폐 - 탐나는전(탐나전)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탐나는전 체크카드

 

 

 

 

혜택
충전금액 + 10% 인센티브 추가 충전
(월 70만원 한도, 연 500만 원 한도이며 월 최대 7만 원의 인센티브 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발급방법
탐나는전 앱 설치 후 신청
-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일반우편 도착
- 외국인 가능(외국인 등록증 필요)
- 최초발급 비용 무료, 추가 발급 시 2,000원

 

탐나는전 앱 설치

충전방법
모바일 앱에서 계좌 연결한 후 충전
- 충전수수료 무료, 기본 한도는 50만 원이며 한도 상향 시 200만 원까지 가능
- 환불은 등록한 계좌로 환불됨(주의사항은 아래 사진 참고)

 

 

 

 

 

환불안내

 

 

사용방법
지급받은 카드로 결제 또는 모바일 어플에서 QR코드 결제

※ 10%추가 충전된 인센티브는 아래 화면과 같이 "내 캐시"로 들어오며 결재 금액의 90%는 사용가능금액(실 충전금액)에서, 나머지 10%는 "내 캐시"에서 빠집니다.

30만원 충전 예시

 

 

반응형

댓글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