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] 추천하고 칭찬받은 내추럴 와인바 립프린츠!

여행과 음식|2021. 8. 6. 00:29

코로나로 외식은커녕 외출도 자제하고 있는 와중에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 고르고 고른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.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좀 아쉽네요. 분위기 맛 친절 모두 훌륭합니다. 특히 무겁거나 부담스러운 분위기가 아닌 정말 유럽의 편한 약간은 가벼운듯한 레스토랑에 와있는 느낌이 너무 좋았네요. 

 

 

립프린츠

 

 

주소 :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13길 32
영업시간 : 17:30 ~ 01:00 (라스트오더 23:30)
예약 : 네이버 예약 가능 (와인주문 필수)

 

 

 

- 낮술 환영! 요새 핫하다는 내추럴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바입니다. 콜키지도 됩니다.(\40,000) 특히 낮에 가면 와인을 잔으로 마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. 다음에는 낮에 가서 이것저것 맛보려고 합니다.

입구

- 분위기 좋습니다. 주택가 골목에 있고 조용하고 편한 느낌입니다.

 

혼자 즐길 수 있는 바

 

 

 

 

 

 

음식메뉴는 이게 다입니다.

- 광어 카르파치오 추천을 많이 하길래 주문하려 봤더니 없습니다. 광어 철이 아니면 메뉴에서 뺀다고 하네요. 대신 홍새우 카르파치오를 주문했습니다.

 

라 리그 레 리옹

 

- 이곳은 흔히 못 보던 내추럴 와인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. 그렇다고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. 사장님께서 주문한 음식에 맞게 어울리는 몇 개를 가지고 오셔서 자세히 설명해주십니다. 정말 자세히 재밌게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십니다.

 

- 와인은 대략 8만 원 ~ 20만 원 정도? 사이였던 것 같습니다. 비싼 게 성공확률이 높긴 하겠지만 저희는 9만 원대 마셨던 것 같습니다. 성공했네요. 맛있었습니다. 단맛이 적어 질리지도 않았고요. 저게 이름이 "라 리그 레 리옹"이라고 합니다. 

 

홍새우 카르파치오
한우양지 미트소스와 베샤멜의 생면 라자냐

 

- 라자냐의 면은 이곳에서 직접 만들었다고 합니다. 생면은 처음 먹어봤는데... 다릅니다. 한우 양지의 향도 좋았고요. 꼭 드셔 보세요!

 

리코타 비트라비올리와 콜드컷, 트러플 비네거와 레몬커드

- 이곳의 시그니처라고 했던 것 같은데 음식은 다 맛있었습니다. 배가 불러서 다른 걸 못 먹어봤는데.. 나중에는 백합, 바지락, 모시조개 와인 찜, 문어라구 리가토니를 먹어보고 싶네요!

 

- 다녀온 후 와이프분 생일인 지인 소개해드렸습니다. 다녀오신 후 고맙다고 하시네요! 저도 다음 달에 또 가야겠어요.

 

- 단점 하나만 적어보려고 했는데... 곰곰이 생각해봤는데 글쎄요 쉽게 생각나질 않네요.

반응형

댓글()